실감미디어
게임 및 애니메이션 3D 캐릭터 제작 파이프라인 및 제작 방식
권인선
배재대학교
게임/애니메이션 분야에 활용되는 디지털 아트 제작
게임/애니메이션 분야에 활용되는 디지털 아트 제작
추천대상
캐릭터 컨셉 아트, 3D 모델링, 디지털 스컬핑 등 게임/애니메이션 초기 필수 파이프라인에 관심이 있는 학생
강의내용(요약)
- 게임/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필수적인 캐릭터 제작 방식과 컨셉 아트에서 애니메이션 또는 게임 엔진에 들어가는 3D 캐릭터 완성 단계까지의 필요한 각 단계에 관하여 설명할 예정임.
- 타 강의와의 차별점: 설명만 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아닌 직접 주어진 시간 안에 3D 캐릭터 제작 초반 작업 방식을 실시간으로 라이브 강의 할 예정임. (주어진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)
수강 후 기대효과
게임/애니메이션에 사용되어지는 캐릭터가 어떠한 방식으로 제작되는지와 완성까지 각각의 단계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.
강의 참고자료
강사정보
권인선
배재대학교
insunkwon@pcu.ac.kr
강사이력
현) 배재대학교 아트앤웹툰학부 게임애니메이션 전공 조교수
전) 클램슨 주립대학교 컴퓨터 공학부 디지털 프로덕션 아트학과 부소장 및 교수
전)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 게임 디벨롭먼트 학과 교수
전) 리듬 & 휴즈 스튜디오 모델링 테크니컬 디렉터
픽솔로직 지브러시 아티스트/한글 지브러시 툴 번역 및 베타 테스팅
토드 맥팔렌 프로덕션 캐릭터 아티스트/디지털 스컬프터
게임 및 애니메이션 3D 캐릭터 제작 파이프라인 및 제작 방식
강의 정보
2023-07-06
미정
13:00-14:30
현장강의 : COSS 재학생 신청 가능